Dock을 정리하는 더 나은 방법
Mac OS에서 Office를 사용하는 작업은 Windows에서처럼 잘 정리되거나 통합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Office Dock은 작업 환경을 구성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
만약 당신이 ' 도크에 5개의 주요 MS Office 응용 프로그램이 모두 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Office Dock이 도크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Office Dock 아이콘을 간단히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(또는 Control+클릭)하면 Microsoft Office 제품군의 5개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또한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으며 다음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. 다른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필요할 때 포그라운드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. Office Dock은 2004 및 2008 버전의 Microsoft Office에서 모두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이 후에는 더 이상 할 수 있는 일이 없으며 각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다른 아이콘이 있으면 좋겠지만 확실히 도크를 더 깨끗하게 유지합니다.
Office Dock은 간단한 방법입니다. Mac에서 MS Office를 더 깔끔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